본문 바로가기

잡식여행

슈퍼인줄 알았는데 맥덕 성지? 제주 맥주 바틀샵 '기영상회'

반응형

이번 제주여행에서 가장 큰 놀라움을 안겨준 곳!!
바로 기영상회 였어요
겉모습은 나들가게 슈퍼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보면?
갖가지 처음보는 맥주가 가득한 맥주 보물창고였어요!!
기영상회에서 맥주 사들고 협재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한 잔 들이키면 이미 이번 제주여행 대성공!!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4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기영상회는 아름답기로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 인근에 있어요
바깥에서 봤을땐 정겨운 동네 슈퍼마켓의 모습인데 자세히 보면 비범함이 곳곳에서 엿보입니다
창문쪽에 빼곡하게 진열돼있는 맥주들이 보이시나요?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진답니다
전세계 갖가지 맥주들이 이 안에 총집합해있어요
알고보니 기영상회는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맥주 바틀샵이라고 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꾸준히 진열돼있는 맥주 종류만 300종, 드나드는 맥주 종류까지 합하면 500종이 있대요 🫢


저도 덕분에 정말 많은 맥주를 보면서 눈호강을 했어요
라벨이 독특하고 예쁜 맥주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맛도 와인과 비슷한 맛이 나는 맥주, 새콤한 맥주, 바질향이 나는 맥주 등등 아주 다양했어요
그저 쏘맥만 마셔왔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무한한 맥주의 세계에 푹 빠졌습니다~


요건 가게 한켠에 있던 맥주 스타일 맵이었는데요
정말 독특하죠?
에일과 라거를 기반으로 다양한 파생 맥주스타일 설명이 돼있고 맥주병뚜껑을 관련 스타일 원에 붙일 수 있도록 돼있더라고요
파는거라면 소장하면서 하나 하나 맥주뚜껑을 도장깨기하듯이 붙여나가고싶은 충동!!ㅋㅋㅋ


가게에서 나와 옆쪽 계단을 통하면 루프탑과 연계돼요
보통 개방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운좋게 잠깐 옥상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크으 정말 멋지죠?
이런 뷰라면 매일봐도 새롭고 또 새로울듯!!


뷰만큼 멋진 맥주들!!
맛과 향이 각각 달라서 맥주의 새로운 세계를 알게된 느낌이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놀라움의 연속이었던 기영상회~
맥주러버라면 포기할 수 없는 필수 코스 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