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식여행

제주공항 근처 위치 최고, 10만원 미만 가성비갑 숙소 '호텔 휘슬락'

반응형

제주에는 정말 많은 숙소들이 있잖아요
여행 목적과 동선, 예산에 따라 다양한 숙소를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제주의 매력인 것 같아요
저는 그 중에서도 제주 공항, 시내, 바다, 동문시장 모든 곳에 가깝고 가격도 10만원 미만으로 저렴한 호텔을 선택했어요

 

위치

호텔 휘슬락은 제주시 탑동 인근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이에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여서 금방 도착할 수 있답니다
특히 앞쪽은 탑동 시내, 뒤쪽은 해변과 접하고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하기 좋더라고요
제주에서 관광객들이 놓칠 수 없는 스팟인 동문시장까지는 걸어서 10분정도여서 아주 가깝습니다~
저는 짐을 풀고 탑동 시내 구경에 나섰는데 아기자기한 술집, 빵집, 카페부터 트랜디한 브랜드샵들까지 예쁜 가게들이 너무 많아 정신줄을 놓아버릴뻔....ㅎㅎㅎㅎ

제가 이용한 6월 평일엔 6만원대였는데 이정도 위치에 이정도 가격대라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ㅋㅋ

객실

제가 이용한 객실은 산전망 더블룸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정갈한 룸 상태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침구도 호텔 침구 다들 아시죠? 바스락 바스락 포근 포근해서 꿀잠잘 수 있었습니다


욕실도 깔끔했어요
욕조는 없고 샤워실로만 되어있었는데 저는 욕조를 사용할 생각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1회용 사용을 줄이기 위해 개별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대신 여러 차례 사용할 수 있는 핸드워시, 샴푸, 바디워시가 비치돼 있었어요


전망은... 산 전망이라고 하던데 산이 어디있는지는 모르겠고 건물뷰가 정확한 표현일듯 싶네요
아침에 새소리를 들으면서 깨는 로망 있으신 분들은 실망하실 뷰 입니다

부대시설

호텔휘슬락 홈페이지

호텔 부대시설로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보며 수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투숙객들은 야외 수영장 이용이 무료라고 합니다~
6월 중순부터 운영이라 저는 텅 빈 수영장 자리만 보다 왔지만 여름휴가로 숙박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호텔이 최고 수준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잘 관리돼있고
위치가 정말 좋으며
무엇보다 가격면에서 뛰어납니다👍

출장 목적으로 제주에 방문하시거나
가성비 호텔을 찾으시거나
짧은 일정으로만 제주에 머무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