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식맛집

|망원 맛집| 목살, 껍데기가 맛있는 핫플 '한강 껍데기'

반응형

망원동엔 다양한 맛집들이 참 많아요
그 중에서도 예전 예전부터 꾸준히 핫플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고기 맛집이 있습니다~
고기라면 자다가도 눈을 번쩍 뜨는 1인으로서 당장 달려가야겠죠?



한강 껍데기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동 48-1
-(영업시간) 월~금 16:00~02:00 / 토~일 13:00~01:00
-(주차) 불가. 망원노상공영주차장 이용




한강 껍데기는 망원역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원역 2번출구에서 약 10분정도? 걸어가면 된답니다.
사실 한강 껍데기는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인기가 많았지만 갈수록 더 인기가 높아지면서 4년만에 겨우 재방문할 수 있었다는 슬픈 사연이...


두근 두근~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
평일엔 오후 4시에 오픈하는데 추운 날씨에 줄서고 싶지 않아 4시 약간 넘은 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다행히 한강 껍데기 내부엔 두 팀만 식사를 하고 있어서 편안히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창가 자리에 착석 완료!!
한강 껍데기 방문 팁을 드리자면,
오픈 시간인 4시부터 5시 사이에 오시면 편안히 자리에 앉으실 수 있답니다
제가 갔을 때 약 5시 반쯤부터 대기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6시 넘으면 무조건 대기해야하니 이왕이면 그보다 살짝 일찍 가시는거 추천!


벽면 전체가 연예인, 유명인사들의 사인으로 빼곡하게 채워져 있는게 인상적이더라고요
이 곳이 김민경, 홍윤화님의 맛집이라는 점은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것 같고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영된 적 있더라고요!!


군침 돋는 메뉴들 ㅎㅎ
일단 생목살(15000원) 2인분을 시키면서 고기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가게명에 껍데기가 들어가는 만큼 메뉴판에도 역시 껍데기가 가장 위에 있네요


기본찬은 간단해요
김치와 무쌈, 각종 소스들입니다
간단하지만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을 살려주는 찬들이에요


고기를 시키면 서비스로 죽밥도 함께나와요
진한 된장찌개 베이스에 밥이 함께 말아져 나오는 형태인데 요거 요거 진짜 맛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게하는 음식 인정!


드디어 고기 고기 고기가 나왔어요~
통마늘과 김치도 함께 올려서 구워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
직원분들이 계속 고기 상태를 체크하며 고기를 뒤집어주고 잘라주고 해주신답니다
특히 판을 계속 갈아주세요 계속 계속.


맛있게 익은 고기는 직원분이 그릴판?으로 옮겨 담아주세요
저 고기 윤기 보이시나요?
씹을 때마다 육즙이 나오는데 다시 생각해도 군침이...ㅎㅎ
김치와 싸먹어도 맛있고 잘 익은 통마늘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목살이었어요


그래서 또 시켰습니다 ㅎㅎ
생삼겹(15000원)과 껍데기(9000원)를 각각 1인분씩 추가했어요
지글 지글 익어가는 내 고기 ㅎ
술 한 잔 두 잔 마시며 고기가 익기를 기다려봅니다


잘 익은 삼겹살과 껍데기를 잘라주고 또 소주 한 잔 꿀꺽
껍데기는 콩가루에 콕콕 찍어먹으면 쫄깃 쫀득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껍데기 맛집 👍

<오늘의 결론>
*망원동 최고 핫플다운 고기맛
*고기 먹고 망리단길 카페까지 가면 데이트 코스 완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