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식맛집

춘천 레고랜드 인근 찐 현지인 맛집 '춘천칠전닭갈비'

반응형

춘천 하면 뭐다?
당연히 닭갈비!?
친구들과 춘천에 놀러온 김에 동네 주민분들이 자주 찾는걸로 유명한 닭갈비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위치) 강원 춘천시 경춘로 204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가능


 

가게 모습

춘천칠전닭갈비는 도심보다는 외곽쪽에 있어요
인근에 라데나cc가 있어서 골프치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좌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식탁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모두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자리를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의자가 있는 식탁에 자리 잡았답니다

메뉴, 음식

닭갈비는 1인분에 14000원이었어요
요즘 전반적인 물가를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이외에도 동치미막국수(7000원), 볶음밥(3000원) 등이 있답니다


당연히 닭갈비를 시켰어요
닭고기에 떡사리, 여러 야채들까지 종합해서 나와 이미 충분히 많은 느낌이었어요
닭갈비는 사장님이 꾸준히 들여다보시면서 맛있게 익혀주신답니다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고 적당한 매운맛에 여러 재료가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양이 적지 않아서 실컷 즐긴 뒤에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남은 양념과 밥,  채소를 섞어 쉐킷 쉐킷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간도 딱맞고 씹는 맛도 있어서 다들 공격적으로 달려들었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전체적으로 춘천 닭갈비 유명세에 뒤지지 않는 맛집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