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식맛집

제주 산방산과 바다를 한번에 즐기는 뷰맛집 초대형 카페 '원앤온리'

반응형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특색있는 카페투어 인데요
산과 바다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원앤온리'(One and Only)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앞에는 바다, 뒤에는 산방산을 품고 있어 어느 쪽에 앉더라도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주차) 가능


원앤온리는 산방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내리자마자부터 산방산 장관이 펼쳐진답니다


제가 갔을 땐 산방산 꼭대기쪽에 구름이 드리워져있어서 더 신비로운 느낌이었어요
신선들이 산방산 어딘가에서 장기를 두며 풍류를 논할 것만 같은 느낌 ㅋㅋ


초대형 카페답게 건물 전체가 카페 공간이고 내부, 루프탑, 외부 정원 등 다양한 곳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답니다


산방산을 감상했다면 이제 맞은편 바다뷰를 볼 차례 ㅋㅋ
바깥쪽에 바다를 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어서 다들 주문을 하고 바깥 자리를 찾는 분위기였어요


요런 바다뷰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모래가 아니라 검은 자갈로 이뤄진 해변이라 독특했어요


바다쪽에서 바라본 원앤온리 카페 ㅎㅎ
카페 건물 바로 뒤에 산방산 보이시죠?
양쪽으로 산과 바다를 끼고 있는 이런 특별한 공간이라니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산방산 뷰가 감탄 감탄을 해서 산방산이 보이는 쪽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산방산을 바라보며 밀크티 한 잔 홀짝 홀짝


제주만의 멋진 돌담 앞에서 산방산을 뒤로하고 인증샷도 남겨주고요 ㅋㅋ
어느때보다 눈이 호강한 제주 일정이었습니다~
특별한 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